눈이침침할때, 잠올때, 눈이 건조할때 넣기 좋은안약 추천


개인적으로 딱 봄, 가을 


시기만 되면

내눈은 빠른 속도로 피곤함을 느끼기고 건조함을 많이 느낀다.


특히 잠을 푹잤음에도 불구하고 눈이 피로할때는 


바로 안구 건조증을 의미 !!


그래서 안과를 갔더니 안약 몇가지를 추천해주셨다.


이름 하여 


파랑이 (로토지파이뉴 점안액) 와 초록이(뉴브이 로토이엑스) 





두놈다 효과는 강력하다.


눈이 건조하고 피곤할때 


혹은 충혈이 일어났을때 특히 최고!! ( 효과 없으면 저한테 따지셈 ) 


하지만 개인적으로 나는 이 안약을


잠깨는 안약이라고 표현하고 싶다.


공부를 많이하거나 책을 많이 읽거나 컴퓨터를 장시간 하면 


이 쉽게 피로해지는 경우가 많은데


초록이를 넣으면 졸음운전도 방지가 되고, 공부할때도 집중이 정말 잘 된다. 


특히 눈에 물파스가 들어간거처럼 시원해진다 !!


그럼 초록이와 파랑이가 어떤 차이냐구?


초록이와 파랑이의 효능은 거의 비슷하다 하지만 !!


파랑이는 초록이보다 보다 눈이 더 시원한 느낌?


사실 나는 개인적으로 초록이로 충분히 시원한대.. 


여기서 한층 더 시원함을 느끼고 싶은 분들께 파랑이를 추천ㅋ


하지만 파랑이는 정말 자극적인 효과를 원하시는 분들께 권해드려요 ㅎㅎㅎ


상급자용 ㅎㅎㅎ







초록이(뉴브이 로토이엑스) 정보


p.s


초록이(뉴브이 로토이엑스)의 구매가격은 약국에서 8000원에 구매했습니다.


만족하냐구요? 정말 처음 살때는 참 비싸다고 생각하고 구매했는데..


지금은 대만족 스럽습니다. 


한번 꼭 써보세요. 


눈이 침침하신분들, 건조증 심한분들, 괜히 피곤하신분들!!


단) 이 약은 하루에 5번이 적당하다고해요 너무 많이 사용하면 만성이 생길 수 있으므로 주의 !!!













댓글 트랙백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