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어 셀러드 !!


얼마전에..

홈플러스 사당점에서

정말 저렴한 가격에 고등어를 구매했다.



룰루랄라 신나는 마음에

운동이 끝나고 바로 집에가서 

고등어 구이를해서

그냥 먹을려고하는데...

다이어트 중이라 

음 고등어 샐러드를 해보면 어떨까??

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



참 이상한...

ㅡㅡ;;상상이었다.



야채(양상추,양파,대파)와 땡초 평소 집에있는 재료들을 손질하고

양념장을 만들었다.

양념장은 간장 + 마늘 + 꿀 + 땡초고추 등등이 들어갔다.



그리고 먹기 좋게 고등어의 살을 분해시키고..

( 가시에 걸릴 수 있기 때문에.. )





우선 양념장이랑 야채를 쟁반에 섞었다 !!



그리고 고등어도 섞었다.

분명..

난 이것을 섞을 때만하더라도..

고등어류는 참치류니까 기름이 많고 단백질이 풍부할거야..

라는 생각에서 나온 상상의 레시피 같다.



그리고 안주가 부족할까 걱정돼 

-_-

계란 후라이를 잽싸게 한가지더 하였다.



분명히... 고등어를 밥이랑 먹으면 탄수화물과 고등어의 풍부한 기름이 조화기 이루어져

살이 찔까 걱정했던 나 -_-;;



완성..



그런데 안주가 부족할까봐 

;; 과자까지 꺼냈다.


p.s


최종적으로 맛을 평가할려고 한다.

여러분 비쥬얼은 얼추 괜찮죠?

전 목포 사나이로서;;

굉장히 비린걸 잘먹는 편인데 말입니다.........

정말 이 조합은 안어울려요 ㅠㅠ

두젓가락 먹고... 세젓가락에서...

젓가락이 움직이질 않네요 ;;

결국 계란과 과자만 먹었다는..... ㅠ.ㅠ

고등어 셀러드... 최악...




댓글 트랙백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