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에게 물렸을때

역시 오늘도 나의 경험을 토대로 바탕으로 나온 나의 꿀팁을 공유 할까 한다.





생김새는 분명 멀쩡하게 생긴 아주...

애교 200%에 야옹이가 틀림 없다.

그런데  녀석이 오늘 드디어 사고를 쳤다.



친구 고양이를 집에 데리고 왔는데

 

사정없이  그 고양이를 물어버리는 것;;

 

자기 영역에 다른 고양이가 들어와서 그런가.......

 

맨손으로 말리다가 그만 내손을 울 내 고양이에게 물렸다. 

 

손이 난도질 당했다 ㅎㄷㄷ..

 

;;;;;;;;

 

ㅠㅠ숫놈이라 그런지 고약하다 이녀석

 

내손에 피가 너무 많이나서 녀석도 빨간고양이가 되었다 ...

 

앞으로 조심해야지... 에효..

 

고양이에게 물렸을때 대처법을 간략히 설명드릴게요

 

p.s

 

고양이한테 물렸을때는 림프절에 감염이되어 부을수가 있고

 

파상풍의 위협이있대여 이빨에 그렇기 때문에 꼭 병원으로 가셔서 치료를 받으셔야 된다고 합니다.

 

저 역시 이렇게 다치고 바로 병원에가서 응급처치를 받았는데 ㅠㅠ11만원 나왔네요 새벽이라..

 

피가 너무 많이나서 꿰맸어요 ㅠㅠ

 

고양이가 새로운 고양이를 받게되면 서열 정리를한다고 하네요.. 


고양이가 싸울때는 그냥 놔두는것도 하나의 방법이라네요 ㅜ.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댓글로 질문을 달아주시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댓글 트랙백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