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DB생명 ( 다이렉트보험 ) 서포터즈 발대식 및 연수회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에 활동하게 된 


대학생 대외활동 KDB생명 다이렉트 보험 ( 서포터즈 1기 ) 활동 첫 시작 


발대식 및 연수회 후기를 적어볼까 합니다.





저희 발대식 역시 서울역 KDB생명 타워에서 진행이 되었습니다. ㅎ





발대식은 KDB 생명 조재홍 대표님의 임명식으로 시작이 되었어요.





발대식후 저희는 버스를 타고 금호 인재개발원으로 왔습니다.


ㅎㅎㅎㅎ








금호인재개발원의 시설은 진짜 깔끔하고 깨긋하고 좋았어요.


난방도 완전 잘되고 따뜻한물도 완전 !!! 굳굳





그리고 2박3일간의 세부일정 !!


저희 1기 서포터즈는 각각 5명씩 배정이 되었는데...


알고 봤더니 같이 앉아 있는 친구들이 저희 조더라구요 ㅎㅎㅎㅎ







조배정이 시작하자마자 모니터에는 30분이라는 스톱워치가 흘러가고 있었어요 ㅎㅎㅎ


조네임, 빠른 조원들 파악, 친해지기가 ㅋㅋ시작 되었습니다. ㅎㅎㅎ


그렇게 완성된 각조 프로필








                             



                                   1조                                                                                                         2조



                        



                                   3조                                                                                                         4조






                                   5조

 







저희는 4조입니다.


가장 독특하고 특이하죠?? ㅋㅋㅋㅋ


완전 반대의 비쥬얼을 캐릭컬쳐화 시켜서 ㅋㅋㅋ


흥미롭게 만들었어요!!!





그리고 ㅋㅋ바로 먹은 첫끼 식사 ㅇㅁㅇ !


맛도 좋았습니다. ㅎ





그렇게 저희는 LTE속도로 친해져 가고 있었습니다. 


ㅋㅋㅋㅋㅋ


그리고 한가지 더 어마어마한 미션이 주어졌습니다.





KDB생명의 다이렉트보험을 어떻게 가장 쉽고 효율적으로 알릴 수 있는 방법... 을 두둥...


저희조는 이 미션을 받고 멘붕에 빠졌습니다.


ㅠㅠ...






ㅠㅠ열심히 서치 및 작업중인 우리... 


우린 그렇게 첫날을 새벽 3시에 잤답니다...


흑흑





그리고 다음날, 열심히 또 작업을 하고 


애들 얼굴이 갈 수록 안좋아지네요 ㅎㅎㅎㅎㅎ


오리고기를 먹으러 왔어요 ㅎㅎ





오리고기는 화합의밤 행사로 시작이 되었는데


ㅋㅋ술도 먹고 게임도하고 ㅋㅋ 재미있게 놀았습니다.


하지만 노는것도 잠시...


모든 조는 11시쯤 돌아와 내일 있을 최종 발표를 준비하기 바빴습니다. 


ㅎㅎ


사실 이제와 말하지만... 술도 ㅠㅠ이 발표를 위해 저희조는 거의 먹지 않았습니다.


ㅠㅠ...


그렇게 저희 ㅠㅠ4조는 모두가 1시간도 안자고 밤을 꼬박샜습니다.


그리고..


다음날 대망의 경쟁 PT최종 발표회가 시작되었죠.







참으로 가지각색의 다양하고 아주 좋은 아이디어들이 많이 나와서 


굉장히 재미있기도하고


서로 보고 서로 배울 수 있는 좋은 시간이었던 것 같아요.


하지만 ㅎㅎㅎ





당당히 전체 조 1위를 하였습니다. 

상품은 25만원의 문화상품권 !! 

신났어요 ㅠㅠ

정말 첫날 3시간자고 둘째낫 밤을 꼬박 샜는데...

얼마나 보람차던지...ㅎㅎㅎ  




그리고 모든 미션이 종료 되고 

다 같이 담소도 나누고 더 더욱 친해졌습니다.

특히 이날 미션을 통해 팀원들간에 특별한애정이 다들 생긴 것 같았습니다 ㅎ








앞으로 4조 조장으로서 


6월까지 이 친구들과 함께 할 것 같습니다.


앞으로의 여정을 기대해주세요 ㅇㅁㅇ 


마지막으로 이 사진은 ㅋㅋㅋ


저희 4조의 얼굴 밀어주기 사진입니다.


ㅋㅋㅋㅋ끝 !!


p.s


4조 2박3일간 너무 고생 많았음...ㅎㅎㅎ


다들 같이 밤새줘서 정말 정말 너무 고맙고 1등해줘서 또 고맙고 ㅎㅎㅎ


앞으로 3달 동안 잘부탁해 ㅎㅎㅎ


인주, 2박 3일간 기상천외한 아이디어를 내주고 우리조의 분위기 메이커를 담당했던 그녀..... ㅋㅋㅋ헤어지면 니가 제일 보고싶을거야 ㅋㅋ자주보자 ㅋㅋ수고했어

지원, ㅎㅎㅎ손재주가 뛰어난 지원아ㅋㅋㅋ 묵묵히 옆에서 제역할 해줘서 너무너무 고맙고 수고 많았어 ㅋㅋㅋ

지윤, 우리조에서 제일 듬직하고 맏언니 역할을 잘해준 지윤이 ㅎㅎ넌 역시 짱이야 !!

재욱, ㅋㅋ둘째형인지 둘째 막내 동생인지 모를 엉뚱 재욱이 ㅋㅋㅋ무튼ㅋ그래도 끝까지 형옆에서 형보필하고 도와주느라 ㅎㅎㅎ 너무 수고많았어 !! 


이 자릴 빌어서 다시한번 다들 고맙다는 인사를 전함 !


꼭 최우수팀으로 수료하자 !!!!!!!!!!!!!!!!!!!!!!!!!!!!


화이팅 :)








댓글 트랙백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