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가만든요리 ] 크림스파게티, 봉걸레, 알리오, 까르보나라 초간단

 

 

 

음 래미안 집으로 

 

첫 이사 겸

 

마트를 둘러보다가 눈에들어온 

 

내가 사랑하는 와인 TROISL

 

내가 정말 좋아한다.

 

화이트와인이고 가격이 우선 저렴하기 때문 !

 

 

 

 

 

 

무작정 나왔는데

 

그래 오늘은 축배라도 한잔 들어야겠다 

 

싶었다.

 

그리고 메뉴는 까르보나라 또는 크림스파게티 그 중간쯤 되는 녀석을

 

만들기로 하였다 ㅎㅎㅎ

 

크림파스타의 재료는 : 

 

스팸. 베이컨, 다진마늘, 양파, 계란, 카놀라유, 생크림 

 

이것만 있으면 된다. ㅎㅎ

 

 

 

 

아파트 바로 1층에 롯데마트가 있어서 ㅠㅠ너무 편하다.

 

베이컨 2+팩 득템 ㅎㅎ

 

 

 

 

그리고 평소 마늘 성애자라

 

마늘을 많이 다져놓고 냉동실에 둔다.

 

역시 오늘도 녀석과, 양파를 꺼너애 양파도 잘게 짤랐다.

 

 

 

 

계란은 노른자만 넣는다는 사람이 많은데 ㅎ

 

난 다 넣는다 ㅋㅋㅋ

 

 

 

 

 

 

자 영화 볼 준비 딱 해놓고 !! ( 자세히보면 동생 영수가 있다. )

 

 

 

 

김치식 크림스파게티는 스팸이 들어가는데 스팸을 넣는 이유는

 

스팸을 노릇 노릇하게 구워놓고 

 

그 기름에 베이컨과, 야채를 볶는다 물론 카놀라유를 조금 더 넣어주는게 좋다.

 

 

 

 

그리고 생크림

 

이 녀석이 제일 중요하다.

 

보통 우유를 넣고 버터를 넣는 사람이 많은데...

 

솔직히 생크림 맛 못따라간다.

 

 

 

 

볶아 놓은 후라이팬에

 

약 7~8분 생크림을 넣고 쪼려준다.

 

 

 

 

그럼 생크림 색이 마늘색과 어우러져 약간 노란 빛이 나기 시작한다

 

이는 마늘이 기름에 탈때 나는 색상이다.

 

 

 

 

( 주의 ) 너무 쪼려도 문제가 된다.

 

적당히 쪼린 다음

 

면과 자작하게 충분히 볶을 수 있는 양이 있어야한다.

 

위 사진 처럼 !!

 

 

 

 

다시 5분정도 달달 볶으면

 

크림 스파게티 완성 ㅎㅎㅎ

 

 

 

 

지금 이 사진도 크림소스가 많이 없는데 

 

저는 처음 크림소스 양이 너무 많아서 옆에 그릇에 조금 덜어 두었습니다.

 

그리고 양이 적으면 조금씩 더 넣어요 ㅇㅁㅇ 

 

 

 

 

자 오늘의 

 

김치식

 

크림스파게티 완성 !!

 

어디 먹어볼까요?

 

 

 

 

 

 

 

 

 

 

댓글 트랙백

Designed by CMSFactory.NET